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 :: 행동버섯 (원산지: 자연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
    성실버섯 (준, 濬) 의 농장/나의 생활 2018. 11. 24. 23:40



    많은 사람이 행복한 삶은 살고 있냐는 질문에 쉽게 "네!"라고 답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 우리가 우리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음을 말해보려고합니다.


    우리는 수많은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살아갑니다.

    하루를 보내며 나의 친구들, 내가 알지 못하지만 수많은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저의 경우, 저는 제 주변을 이루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느낍니다.

    그리고 그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친절한 웃음을 짓거나 좋은 말들을 건내곤 합니다.


    이처럼 내가 조금 먼저 용기를 내어 살갑게 다가간다면,

    상대방은 대부분 좋은 말로 대해주기 마련입니다.


    이러한 좋은 말들을 나누는 과정을 지나면서 저는 내 주변을 이루고 있는 사람들이 모두 좋은 사람들이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이처럼 우리는 좋은 사람들이 내 곁에 있다는 기분을 통해 내가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다는 것은 저에게 많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그 첫 번째는, 세상을 긍정적으로 보게 되는 것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다 보면, 서로가 서로를 온전히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는 자연스럽게 서로를 공감하고 서로의 생각을 완전히 존중하는 자세로 이어지며,

    이를 통해 우리는 긍정적인 사고를 할 수 있게 됩니다.


    두 번째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용기가 생긴다는 것입니다.

    좋은 사람들은 나를 완전히 믿어주며, 나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나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주며, 내가 무엇이든 해낼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심어주게 됩니다.




    이처럼 우리가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기 위해서는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좋은 사람들에게 둘러 쌓이기 위해 어떻게 내가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 지 고민해보고

    그것을 실행에 옮긴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