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햄스터의 영양사료 및 먹이 교체 :: 행동버섯 (원산지: 자연산)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골든햄스터의 영양사료 및 먹이 교체
    성실버섯 (준, 濬) 의 농장/햄스터 이야기 2018. 10. 20. 22:36

    이번에 햄스터 베딩을 주문하며 새로운 사료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햄스터를 키우며 지금까지 약 6개월 간 챙겨준 먹이는,

    주사료 : 비타 햄스터

    간식 : 피닉스 웜





    을 주로 먹이고 있었으며,

    특별 간식으로는, 싱싱한 야채/채소와 지인으로부터 구한 소량의 수제 간식들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익스트루전'이라는 사료를 구입했습니다.


    익스트투전 사료의 생김새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통 햄스터를 키우시는 분들이 실수하시는 것은, 

    햄스터가 해바라기 씨를 좋아한다고 해바라기씨만 먹이로 주는 것입니다.


    햄스터도 다른 동물들과 마찬가지로 영양분이 골고루 섭취되어야합니다.

    제가 이전에 혼합 사료를 이용했던 이유도 고른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서였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번에 익스트루전을 구입한 이유가 있습니다.

    제가 키우는 햄스터가 해바라기씨만 골라먹고, 자기 입맛에 맞는 사료만 골라먹기 시작해서 살이 찌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저는 영양 성분이 골고루 이루어져있고, 햄스터가 원하는 사료만 골라서 먹지 않기에 편식을 막을 수 있는 익스트루전을 주사료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익스트루전은 딱딱한 질감으로 되어있어, 햄스터의 이갈이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